비니 그리고 니체 로스트사가

금일은 복부 엑사이더 싯업벤치 ST-Y2 쎄일 이런상품어때요
현재시간 할인전가격 22% 39,900원에서 쎄일된 가격
30,770원 추천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소개 해드려요

엑사이더 싯업벤치 ST-Y2 상품구매


첫번째사진 보시면 부서져있습니다 그외엔 만족합니다 추천 | 첨에 리뷰남기신분들이 불량많다고해서 불안불한했는데
그나마 불량아닌걸로 보내줬내요 쓰는데 지장이없어 그냥넘어갑니다
가성비좋네요


약간의 삐걱거림 때문에 별 하나 뺍니다. | 운동삼아 탁구레슨 받고 있는데 혼자 다니다보니 레슨받는날 외로는 잘 안가지더군요. 한달18만원주고 8번 가는게 고작ㅠㅠ 늘어나는 뱃살 줄이는데는 탁구보다 집에서 윗몸일으키기 하는게 더 효율적이겠다 싶어 주문했어요.가격도 시중보다 저렴하고….생각보다 배송도 빨랐네요. 조립역시 여자혼자 충분히 할 수 있고 그다지 무겁지 않으면서 적당히 튼튼한듯해요. 덩치큰 남자들은 안정감이 좀 없을듯 하지만 여자나 평균사이즈 남성들도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을듯…단점은 약간의 삐걱거림과 나사가 여분으로 하나정도 더 있었음 하는~~~~초등학생 아들과 같이 재미삼아 수시로 운동합니다.저렴한 돈으로 운동 할 수 있어서 좋네요.


오호~!!!! | 제가 원하는것입니다 높히조절 가능하구요 딱입니다 생각보다 튼튼하구요 지대로 운동해야겠어요 복권좀 만들어 볼까욤!!!ㅋㅋㅋㅋ
아무하자없이 잘 배달 되어서 너무너무좋았어요 굿뜨!!!!
참고로 전 몸무게 70 조금 안됩니다 80 ㅡ90 정도 까지 좋은듯 ㅋ


엑사이더 싯업벤치 ST-Y2, 모델선택:ST-Y2(신품), 141 x 29.5 x 56.5 cm저렴하고 운동하기엔 문제가 없으나 연결 부위 볼트 하나가 모자른것 같아요. 하지만 운동하는데 큰 불편은 없습니다. 저렴한게 장점이네요.


엑사이더 싯업벤치 ST-Y2, 모델선택:ST-Y2(신품), 141 x 29.5 x 56.5 cm가성비 아주 좋습니다.
기왕이면 y-6 사시는게 가성비 더 뽑으실듯요
y-2는 너무 기울어져서 윗몸을으키기 힘들어요


엑사이더 싯업벤치 ST-Y2 상품구매


The post 엑사이더 싯업벤치 ST-Y2 첫번째사진 appeared first on 통구리.


엑사이더 싯업벤치 ST-Y2 첫번째사진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